시설인 이야기

시설인으로 살아 간다는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1,332회 등록일 -1-11-30

본문

남들 앞에서 자신을 낮출줄 알아야 합니다.

사회적 약자 이기에 .. 남들 보면 인사 90도 까지는 안되도

50도는 꺽어주세요.. 고개 뻣뻣이 들고 있지말고...

그래야 .. 먹고 살수 있잖아요... 자존심도 일으키면 안되요...결국

자신만 우울증에 걸립니다...

조용히 그저 조용히 물 흐르듯이.. 그냥 그렇게... 살아가요 우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