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안녕하세요 ㅎㅎ 시설 입문자 고민상담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추**    댓글 0건 조회 1,542회 등록일 20-06-28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전기狗 처음 입문해보려하는데 취준생입니다
지방대생이며 전기기사취득했습니다

집근처에서 일하는게 목적이며
집근처의 가능한일 3가지일로 나눠보았습니다

1. 시설일 : 좀더 몸은 비교적 편리하고 내시간이많아 공부할시간은 생기기에 좋지만 딱히 실무적으로
당장배울것이 없다. 하지만, 아직 공부도 하고싶기에 꺼려지지않다
2. 내선공사 : 일은힘들고 몸도 피곤하지만, 혹시나 업체에따라 배울것이 많거나 기술력을 습득하기에 좋다고 판단된다
3. 공장공무 및 관리 : 공장내 설비 관리하고 유지 보수. 사고 및 불화를 미리 예방함으로써 전문적인 기술인이 될수있다.

제가사는지역이 시골지역이라 아파트 빌딩 등 시설관리 일은 많이보이지않았습니다.
그나마 내선공사일이나 공장에서 관리하는업무가 조금 보였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업무가 맞는지 그리고 그에대해서 어떻게들 추천하고 조언하시는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치아바타 3개입 3팩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