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1,524회 등록일 20-06-14

본문

이업종에 몸담고 계시는 선배후배님들은 이쪽 상위자격증(전기산업기사, 전기기사, 기술사등등) 취득 하는게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볼때는 과장, 팀장, 소장이 일자리는 더없고 더 파리목숨에 위에서 치이고 아래서 치이고 책임질건 많고 의미가 없어보이더라구요...고작 몇십 더 벌겠다고 스트레스 받느니 차라리 몇십 더 적게 벌더라도 맘편한게 낫다고 생각하는데 차라리 기사하면서 남는 시간에 투잡하는게 과장보다 더벌거같은데 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