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질문좀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y********    댓글 0건 조회 1,606회 등록일 -1-11-30

본문

35살에 남자입니다 이번에 이직을 좀 하려고 하는데 친구 소개로 이일을 알게 되었습니다
근데 전 아무런 이쪽 계통에 지식도없고 자격증도 없습니다
그런데 혹시 여기로 취업이 가능한지요
일은 배우면서 자격증공부하고 싶습니다 가능하다 하면 배워보고 싶네요
너무 늦은 나이가 아닌가 싶기도 하고
자격증따서 조금이라도 대우 받을수잇는 관리쪽으로 가고 싶은데
저처럼 나이많은 초보도 쓰는지 궁금하네요
여러분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