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어느 정도 익히고 배우고 했다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958회 등록일 -1-11-30

본문

어느정도 경력도 있고 , 자격증도 있고 , 기술도 익혔다면...

인생을 결정지을 한방을 날려야죠.


계속 지겹게 반복 되는 ... 재미가 사라진 시설관리만 할수는 없잖아요..

이제 더 넓은 세상을 향해 ,, 나갑시다..

시설물 관리 업은 경력도 없고, 자격증도 없고 , 기술도 없는

후배님들 먹고 살라고 자리 물려주고 ,

우린 떠납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