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용역직원들의 사무실 사용에대한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e*****    댓글 0건 조회 1,019회 등록일 -1-11-30

본문

현재 오피스빌딩에서 용역직원으로 시설관리 일을 하고있는 사람입니다

현재 사무실에서 정규직직원들과 용역 직원들이 한 사무실에서 근무하고있는데...

노동법상 같은 사무실에서 근무하는게 문제가 없는건가요?!?

아무래도 정규직 직원들 눈치가 많이 보이고 그러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