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공단 어떻습니까?
페이지 정보
본문
시설관리 전기 기술 계약직으로 괜찮습니까?
아파트 시설 관리쪽은 거이 대부분 아파트 환경미화원 같은 취급을 받는거 같던데..
전기쪽으로 일 많이하나요? 비전은 괜찮나요?
아파트 시설 관리쪽은 거이 대부분 아파트 환경미화원 같은 취급을 받는거 같던데..
전기쪽으로 일 많이하나요? 비전은 괜찮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