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주택관리공단 어떻습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1,187회 등록일 -1-11-30

본문

시설관리 전기 기술 계약직으로 괜찮습니까?

아파트 시설 관리쪽은 거이 대부분 아파트 환경미화원 같은 취급을 받는거 같던데..

전기쪽으로 일 많이하나요? 비전은 괜찮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