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예전 다니던 직장 다니는게 나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958회 등록일 -1-11-30

본문

자리가비었다던데 갈까 말까 생각중입니다.
월급도 작고 작업도 많은곳입니다.
그냥 인사나 할겸 찾아갔는데 많이 변했더군요
예전 다니던곳이 나을까요 아니면 월급많은곳으로 다른직장 다니는게 나을까요
제가 싫어서 나온곳인데 다시 다니려니 망설여 지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