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요즘 시설관리 분위기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754회 등록일 -1-11-30

본문

새해도 얼마 안지났지만. 요즘 왠지 시설직 분위가 안좋다는

생각이 드는것 같아요.

월급은 월급대로 짜고....

근무 조건 과 근무 환경은 매우 열악하고.

당직 근무시 잠깐 이라도 쉴곳도 없는곳 많더라구요.

하다 못해 신문지 나 과자 박스 깔고 당직때 조금 이나마

쉬는 곳도 있더라구요.( 무슨 노숙자도 아니고..)

하여간 그렇더라구요..

이러니.. 하루 출근 하루 퇴사 하는곳이 빈번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져 보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