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인들이여 불평불만 하지말고 노력을 하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i****    댓글 0건 조회 1,576회 등록일 -1-11-30

본문

불평불만 말하면 뭐 하겠노? 쓰레기 취급당하거나. 아이들 취급당하겠지.

시설인들이여 노력을하자 비록 어제 정규직 10명 채용하다가 오늘 5명으로 줄일지라도 노력을하자.

노력만 하면 언젠가는 한국도 달나라도 가고 화성도 가고 목성도 가고 은하수도 건너겠지. 언젠가는....

노력을하자 노력만하면 언젠가는 되겠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