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영어가 약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1,035회 등록일 -1-11-30

본문

가끔 댓글에 영어로 적는 분들이 있던데 욕인가요 ^^

아 이거 시간내서 네이버랑 쫌 친해져야 될거 같아요

우리 건물에 청소하시는 한 분이 영어 배워서 호주로 간다네요

호주 괸찮은가요?

얼뜻 듯기로 괸찮다고 하던거 같은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