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모임을 한번 하고 싶은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1,225회 등록일 -1-11-30

본문

몇 일 전에 ㅂㄴㄱ ㅅ 모임에 참석해보니 참 부럽더군요

그쪽도 시설분들이 거의 70프로 정도라네요

시설이 성격은 다르지만, 그래도 좀더 절박한거 같은데

작은 모임이라도 하나 생겨서 조금 아는것도 공유를 좀 하고

서로 도움이 되는것도 좋다고 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