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인들의 정신상태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1,126회 등록일 -1-11-30

본문

시설사람들은 참 성격이 꼬이고 신경질적인사람이 많더군요
나이도 어린데 들어온지 9개월밖에 안되면서
1년넘은 사람에게 좀 못한다고 멍청해보인다고 막말 하더군요
시설사람들은 정신상태가 썩어있는듯 합니다. 성격도 괴팍하고 꼬여보이고
전부가 그렇다는것응 아니지만 시설사람들은 참 제가 봐도 이해 안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