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그만 둬버렸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1,206회 등록일 -1-11-30

본문

참 어처구니 없는 건물입니다. 좀 똑똑하다 싶으면 기술을 가르쳐 주고
좀 엉성하면 그냥 램프나 교체 하러 다니는 거라는지
그냥 전기기사는 램프나 교체 하러 다녀서 몸은 힘들지 않지만
정신적으로 힘들더군요 제가 잘한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램프나 교체하러 다니는 잡일 이나 하라는건가요
뭐 특별히 전기를 아는사람은 등만 교체하러 다니지 않는건가요?
이런곳에 미련없이 그만 둬버렸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