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2인1조나 3인1조 당직. 트러블없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303회 등록일 20-07-11

본문

제가 지금 까지 1인당직만 해봤는데
이직을 고려주입니다
공무직쪽인데 거의 모든곳이 2인1조 또는 3인1조더라구요
2인1조 같은경우 서로 터치안하고 혼자근무한다는 느낌과 거의 같다고
보면되죠?

뭐 2인이라서 불편하다던가 그런것은 없죠?

ㅇㅏ그리고 일이 한가한편이고
전기 1, 기계 1, 이런식이라 서로 업무가 겹치지 않으니 트러블이나
풀편한건 전혀 없뮐?

물론 근무자가 사이코이거나 한경우 제외하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