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질문이 있어서 글남깁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    댓글 0건 조회 1,203회 등록일 20-07-08

본문

제가 요즘 실업급여를 받고 있는중입니다
이번 금요일이 실업인정자료를 내는 날인데요
낼 면접이 있고 출근을 월요일날 하라고 하면
그냥 그걸로 올리면 되는데
대충 반나절정도만 일해보면 답이 나오잖아요 보통
출근해서 반나절정도하고 나오면 어케되는지
궁금하고요
보통 근로계약서를 작성하고나서
근로계약서만 보내면 되는지
아님 공고내용이랑 같이 근로계약서를 보내야한지 궁금하네요
글구 좀 걱정되는게
왜 취업이 됐는데 안된곳을 냈냐 하고 따지고 들면
좀 귀찮게 될까 좀 걱정이 됩니다
혹시 이부분 잘 아시는 분 계시면 답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