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소방시설관리사 딴분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m******    댓글 0건 조회 1,529회 등록일 -1-11-30

본문

연봉이 5000이라는데 혹하네요
특급소방관리사도 구인광고 떴네요 연봉이 3700~3800인가 ..면접을 2차까지 본다고 하네요
그건 또 뭔지 ..............
지하벙커 탈출해야 하지 않겠씁니까 ..
무슨 목표가 있어야죠..
전기기사는 하도 어려워서 따기가 하늘의 별이라고 하던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