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게을려졌읍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1,363회 등록일 -1-11-30

본문

시설 시작해서

시설 꽤 배울동안은

일이 생기면 저걸 어케 처리할까 ?

계속해서 좋은 방법을 찾아보고,

어케하든 마무리 지을려고 했읍니다

................

지금도

시설 배우는 과정이지만

지금은

일 생기면

저걸 어케 보고해서

책임을 면할까

어케 보고를 하면

공사업체를 불려서 할 수 있을까

이렇게 바뀌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치아바타 3개입 3팩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