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심심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c****    댓글 0건 조회 1,456회 등록일 -1-11-30

본문

직장 때려친지 17일째
오늘은 1년전에 팔에난 혹같은게 점점 커저서
병원에 갔엇네요 주사맛고 간단한 수술

심심해서 인터넷 바둑한판 8급임니다
고수를 만나서 기권패

방에서 둥굴 둥굴 하다가
심심해서 인터넷으로 한국 수자원공사 홈피에서
조금 놀다 왔습니다

수자원공사도 기술직이 있네요
요기 기술직은 어떤지 금궁합니다
기타 궁금한점은 총무과 인사담당 한테 전화 해보라고
해서 당연히 전화는 안했죠^^

그냥 심심해서 내일도 수자원 공사 홈피가서
놀다올러고요^^일이있어서 직장도 당분간
못잡고 아 심심하네요
(^^) (^^=) (^^*) 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