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목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1,153회 등록일 -1-11-30

본문

토요일 속초에 콘도 하나 잡고 1박2일로 삼양목장에 갔읍니다

와 ~ 우

바람이 장난이 아니더군요

.......................

시설하면서 세상살이에 너무 관심이 없지 않았나 싶읍니다

입장료가 8천이어서 9명 가니까 꽤 되더군요 ㅋㅋㅋ

그래도 입장료 값은 한거 같읍니다

아주 오랬만에 폐 세척 한 번 하고 오니까

기분은 괞찮네요

............................

햇 빛 그리운 지하생활에

너무들 지치시지들 마시고 바람 한 번 맞으면서들 하셧으면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