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파트 면접보고왔는데..그 면접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l*******    댓글 0건 조회 1,951회 등록일 -1-11-30

본문

면접관.." 언제부터 다닐수 있나?... 당장 다닐수 있지?...연락할테니 즐겁게 일해보자구"

이렇게 말하지나 말지... 사람 가지고 노는것도 아니고..

일주일동안 취업활동안하고 연락올때만 기다린 내가 바보같군요.

저게 미안해서 하는행동......... 매너입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