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직업은 외국인 노동자 개방 하는데 왜 시설은 개방 안하는가
페이지 정보
본문
제발 외쿡인 노동자들 받아들입시다.
이 직업도 어서 개방해야
물도 좀 바뀌고 판도 바뀌고 할텐데
시설 잘 나지도 않은 직업은 어째서 외쿡인 노동자를
받아 들이질 않는지?
어서 개방 하시오 ~
이 직업도 어서 개방해야
물도 좀 바뀌고 판도 바뀌고 할텐데
시설 잘 나지도 않은 직업은 어째서 외쿡인 노동자를
받아 들이질 않는지?
어서 개방 하시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