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 돌아 다녀도 윗자리 없습니다.. 그만들 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1,114회 등록일 -1-11-30

본문

시설 돌아 당겨도 윗자리 없습니다.

윗자리 나오면 당근 빠다 뭔자린지는 아시져~~~~~~

그렇습니다. 헬 입니다 ... 헬헬헬헬헬

시설 특성상 다들 아시리라 봅니다..

윗자리 나오면 백프로 천프로 지옥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들 돌아 다니시고 ,, 보따리 준비들 하세요 ...

그곳은 직원도 맛이 가 있을테니 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