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신축건물은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d*****    댓글 0건 조회 1,581회 등록일 -1-11-30

본문

시공 1년 반정도 된 건물은 들어가 봤는데

신축건물은 어떤지좀 경험담을 듣고 싶습니다.

누군가 똥 싸놓은거 없어서 좋지 않을까 하는 상상을 하고 있습니다.

텃새도 없을거구요.

하자 찾으러 뭐 빠지게 돌아다니지 않을까 하는 상상은 되는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치아바타 3개입 3팩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