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답변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784회 등록일 20-08-06

본문

지금 생각하시는게 틀리진 않습니다.. 그러나 프리랜서로 가시면 아마 더 고생하실텐데
신중히 생각을 해보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번에 바짝 돈
벌고 편하게 살 생각들을 많이들 하시는데 단기적으로는 좋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월급 받아가면서 용역이라도 돈을 모아두는게 좋습니다.. 물론 공기업으로 가면 더
바랄게 없지만서도 제 경험상 공기업으로 가더라도 정직원으로 받아주는데가 요즘은
없습니다.. 오히려 일을 잘하면 할 수록 부려먹기만 할 뿐이지요.. 용역이라도
계열사 같은 용역을 선택하셔서 가시면 그래도 오래 일하면서 맘 편히 돈을 벌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