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교대 근무가 좋은 사람 손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993회 등록일 -1-11-30

본문

교대 근무 시간 잘간다..

저녁에 티비도 보고 영화도 보고

이것 저것 한다...

그리고 잠을 자고 퇴근해서

또 자고 일어나면

저녁 술마시러 가지...

그다음날 재수 없으면 술먹다가 출근 하면

회사에서는 술로 떡이 되어 있지...

자의반 타의반... 남에게 피혜를 주지만 술이 떡이 되어서 잘 모른다..

그냥 하루 간다... 그렇게 1년 간다..

정신 차리자.... 남에게 피해는 주지 말자 ... 최소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치아바타 3개입 3팩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