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세상은 넒고 열악한 시설은 많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607회 등록일 -1-11-30

본문

시설을 꽤나 알고 있다고 생각해 왔는데

경험하지 못한 ( 간접 경험이 낫겠군요 ^^:::) 열악한 장소들이 많군요

나름 시설 하면서 왜 내게 이런 시련을 주시나 하고 기도 해본적도 있는데

저만의 경험은 아니었군요

하루살이 시설에 미련 두지 말자 다짐하고자 맘 먹지만

.......................

갑자기 어제 사무실에서 차장이라는 사람이 노스페이스 적립금 21만원이 든 카드를 주더군요

여기와서 7개월정도 온누리 20만원 3번 받고, 빕스 20만원 1번, 노스페이스 21만원 받네요

거기다 영화권도 받고, 벽걸이 시계도 쓸만한거 받고

머랄까요 괸히 더운 밤 시원하게는 못해드리고

더 짜증나는 글일 수도 있겠지만

묘하네요

전에 백화점에 있을때 추석에 금색 봉투를 한번 주더라구요

내심 기대를 하고 동료들과 뜯었는데 3만원 상품권이 한장 있더군요

그게 1년에 한번 나온거였는데................

여기가 참 괸찬은 곳이긴 한가 봅니다 글들을 보니

보기 싫은 영감 하나만 없으면 딱이겠는데 ㅋㅋㅋ

그래도 그동안 같이 부대끼면서 정(?) 이 든것도 같고

..........................

시설관리가 조금이나마 형편이 풀리기 바랍니다

진짜 이건 아니다 싶은데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 그걸 모르겠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스파클생수 2L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