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소방 자격증 있는분들은 시설 하지 마시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    댓글 0건 조회 1,124회 등록일 -1-11-30

본문

소방 업체 현장 뛰세여 제 친구가 소방쪽에 있지만 처음엔 단가가 짜지만 경력에 기사 자격증 따고 면허 걸고 일하면 2400 이상 5일제로 일합니다 굳이 시설쪽에서 교대 근무 안해도 됩니다
전 전기 자격증있고 일근 해서 지금 가기엔 늦었지만 용역이 있는 시설 보다는 안짤리고 근무조건 괜찬더라구요
나중엔 소방시설관리사 따면 연봉 마니 받지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