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험 보는날은 양보 해주시는게 미덕입니다. 룰이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638회 등록일 -1-11-30

본문

시설에서 시험 보늘날은

양보 해주는게 미덕입니다.

양보 해주시면

나중에 복 받으실 겁니다...

날짜 밀리는 것은

기사님들과 대화로 말씀 하셔서 풀어 나가세요

2교대 3교대 설때 가장 스트레스 받는 부분이 시험날짜와

당직날짜 겹칠때 서로가 힘들어 집니다..

이점을 잘 ,, 현명하게 넘어가 줘야..

서로가 잘 돌아가는 시설 생활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