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 기사는 그냥 막 대해도 되는겁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e********    댓글 0건 조회 547회 등록일 -1-11-30

본문

연세가 좀 되시네요.편하게 생각하세요.젊은 놈이 무시하면 요놈이 어리광 핀다고 생각하십시오
시설밥 먹고 살려면 무시받는건 생활이 되야 합니다.저도 처음엔 상처받았는데요.세월이 약이더라구요.
나중에는 아무렇지도 않게 됩니다.시설일 하는 제가 죄인이지요.옮기지는 마십시오
옮기면 더 감당하기 힘든 놈들을 만나거든요.그냥 계신 곳에선 숙제를 푸시는게 현명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