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호백병마...중 호텔은어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746회 등록일 20-09-03

본문

시설일 접한지 얼마되지 않은데요

아무것도 모르고 첨 시작한게 마로 시작해서 ㅠㅠ...그중에서 악명높은 마중에 헬마로 ㅠㅠ

투잡을 하기에 근무형태가 당비휴...주야비...야비 이렇게만 가능해서

제가 원하는 근무형태는 많지가 않아서 그냥 가끔 들여다 보기는 하는데 ..

당비휴가 하나 있는데...호네요..선배님들 규모작은 호텔은 어떤가요????

이력서 너어도 된다는 보장은 없는데~~걍 궁금해서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