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지금도 그자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a*****    댓글 0건 조회 536회 등록일 -1-11-30

본문

2년전 인건비나 지금이나 똑같네요
2년전 지인의소개로 L H공사 기간직으로
입사하기전 이랑 지금이랑 저도계약종료로
얼마전부터 백수지만 큰일이네요 L H에서 2700-2800
에 무슨날이면 상품권에 수당 받았는대 너무 꿈같은시간
을보냈고 주공다니면서 여자친구도 사귀고 좋았는대
걱정입니다 배운게 도둑질이라 다시 시설에 컴백하려니
앞이캄캄합니다 전기공부하지만 요즘 전기선임과장도
당직서는곳도 있더라구요 언제시설인들의 봄이 올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