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사람 비위 맞추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637회 등록일 -1-11-30

본문

겁나게 힘듬니다.

그러나 또한 쉽습니다.

감정이 많이 상합니다.

자존심도 다 상합니다.

실무가 좋으면 일할때 항상 실력좋다 등등 칭찬을 들으며 살고

실무가 없다면 꾸중 모지람 욕 먹으면서 상처을 받으면서 삽니다.

민원은 알아서 피하시길 권합니다.. 민원은 답이 없습니다..

책임 소지가 누구 에게 있는가가 명확해야 민원을 받아 들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좋은 시간적 여유로운 시설 들어가면 왠만하면 만족하시고 오래 오래

시설 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주변 사람좀 맞춰주시고 잘 대해 주시고 본인이 더 움직이면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