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경력3년이면 어느정도 수준인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615회 등록일 -1-11-30

본문

기계3년요
뭔가 건물 전체적인게 눈에 들어온다고 그러네요
위생배관이니 공조니 여러가지가 들어오는데
알아서 일하지는 못하고 위에서 시켜야 일하는 수준이네요
기능사 2-3개있는거같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