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참 인생 꾸질꾸질하게 사는구나..그렇게 비참하게 살걸 뭐하러 결혼은 해가지구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593회 등록일 -1-11-30

본문

밑에 답글이 올라 왔네요.

소중한 한방의 일격... 감사 합니다.

답글 많이 달아 주세요.. 고맙습니다.

나는 시설인이다 .. 나는 시설인이다.. 라면한끼로 떼울수 있는 내공을 기르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