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남의글을 놓고 머라하는 사람들한테

페이지 정보

작성자 d*******    댓글 0건 조회 512회 등록일 -1-11-30

본문

내가 쓴글이 시설잡에 들어오는 모든 사람한테 찬성을 받나?

맘에 안들지만 글쓰기도 싫고해서 그냥 눈팅만하는 쪽도 엄청많음.

공감의 답장만 딜린다고 다가 아임. 그게 나쁘다고 안햇음.

그런대 왜 다른 사람의 글을놓고 검열을 함?

누가 그런 권한을 줌?

몃사람이 거슬리면 다 싫은줄 아남?

관리자도 가만잇는 합법적 글을 놓고 애 감 내라 배나라 함?

맘에 안들면 그냥 눈팅만 함.

맘에 든 다른 사람도 많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