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 호텔 시설관리 궁금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890회 등록일 -1-11-30

본문

호텔은 24시간스템바이입니다 야간에일이많고 그만큼사람도많이바뀜니다 저도 호텔전기선임걸고 조금햇었었는데 다신가고십진안네요 진상손님들도많고 세벽2~3시에도 민원들어오고 끔찍함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스파클생수 2L
치아바타 3개입 3팩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