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남 탓할것 하나없어 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e****    댓글 0건 조회 713회 등록일 -1-11-30

본문

시설직을 떠나기 위해서는
오직 쯩 뿐이다.
그래야 더 대접받고
더 돈도 받고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다
다 필요없어
남 탈할것 하나 없어
내가 못나 여기 있는거야
뜰 준비를 하자
너무 오래 한곳에 있었어
비젼이라도 있거나 돈이라도 많이 주면 말뚝 박겠는데
이건 비전도 돈도 아니야
그럼 고인물은 썩지
이제 뜰 준비를 하자
그러기위해선
철저한 나와의 싸움으로 쯩을 따는것 뿐
나를 이기자
나를 넘자
모두 수고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치아바타 3개입 3팩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