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 입문 이전에 어떤일을 하였느냐도 중요한듯...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717회 등록일 -1-11-30

본문

그나마 제대로 된 회사라도 다니다 온 사람들은 시설바닥 일이 상대적으로 쉽기 때문에 웃으면서

일하려고 하는것 같다.

반면에 첨부터 시설 입문해서 일 안하고 티비보고 겜만 하는 선임들만 있는 곳에서 배운 사람은

나이 먹고도 그 미련 못버리고 일 안하려고 하면서 악질 노인기사가 되는듯...


시설일이 쉽다는것은 일분일초 쫓기듯이 일을 해야할 일이 거의 없다는것을 의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