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뭘해야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m****    댓글 0건 조회 635회 등록일 -1-11-30

본문

1주일에 한번은 여기에 들어오는데 오늘 처음 글쓰네요 현재 나이가 29살이라면 무얼해야 될까요?? 시설경력은 2년좀 넘습니다 그때 생각한게 마트에 60살된 사람도 들어오는거보고 아... 이 직업은 늙어서 해도 되는구나 하고 그만뒀습니다.그래도 하나 건진건 소방기계기사,산업기사뿐이네요 계속 일해보니 비전이 없더군요 지금은 다른일을 하고는 있는데 뭘해야 될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