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분당수내동 오너스타워 관리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i********    댓글 0건 조회 736회 등록일 -1-11-30

본문

참 어이가 없네요..이런사람이 어떻게 소장인지..하루근무자가 소장하고 기전주임 밖에없는데.
일하는데 도와달고 말씀드리니 지금 수습기간이니 그런식으로 일하거면 내일부터 나오지말라고 하니
참 어이가 없고..여러분 이 현장 가지마세요...참고하세요..지금 주택관리사 협회에 구인광고 나와있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