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 삶의 다양성(1)-쓰레기 마을 바세코

페이지 정보

작성자 c******    댓글 0건 조회 339회 등록일 -1-11-30

본문

위만 보지말고 아래만 보면 스스로 위로 받을순 있어도 행복하지는 않더라구여 ㅎㅎ
님글에 딴지 걸 생각은 전혀 없구요...
지하 벙커생활이 괴롭고 비참하다고 느낄때 필리핀 쓰레기 마을 사람들 생각하면
상대적으로 위로받고 나 또한 TV를 보다가 그런 장면 나오면
저런 나라에 저런환경에 않태어난게 참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었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