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 이제 제발 미스 손(?) 부르지 말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e********    댓글 0건 조회 881회 등록일 -1-11-30

본문

그래도 미스손이 최고입니다..일단 돈이 안들어가잖아요..사먹어 봐야 그때 뿐이고
더 생각만 나게 하더군요..저도 왠만한 자위기구는 다 섭렵 했는데 헛돈만 오지게
썻읍니다..몇십만원 주고 여자 모양을 한 실리콘 덩어리를 사서 죽어라 해댔지요
그 모습을 거울로 통해 보는데 참 처절했읍니다..남자로 태어난게 죄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