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나도 사람이다...지하에 있으면 바퀴?

페이지 정보

작성자 b*****    댓글 0건 조회 584회 등록일 -1-11-30

본문

호텔에 일하는 가시나 들아 나도 사람이다

집에가면 그누군가의 오빠이며 그누군가의 동생이다

너네는 오빠도 없냐

씨x 나도 사람 대접좀 해다오

왜 밥먹을때 너네끼리만 먹냐 곤색 작업복 입었다고 차별하냐

너네들 자유겠지

눈물이 난다

사람위에 사람이 있구나

사람위에 돈이 있구나

학교 다닐때 도덕책 내용은 현실이 아니네

인간성보다 돈이 먼저네

너네들은 깔끔하게 입고 일한다고 머슴 아닌가

머슴도 종류가 있네

머슴밑에 또 머슴있네

정말 웃기네

그러니까 너네들이나 지하벙커 우리들이나 머슴살지

호텔 가 x 나 들아 똑같은 식당에서 우리랑 똑같은 반찬먹잖아

너네들은 금먹냐

앞으로 밥먹을때 우리를 피하지 말라

우리는 인간이다 벌레가 아니다

우리는 인간이다 벌레가 아니다

우리는 인간이다 벌레가 아니다

우리는 인간이다 벌레가 아니다













그런데 왜 자꾸만 인간이 아니라고 느껴지지

지하에 있으면 인간이 다른 종류로 바뀌게 되는가

도대체 우리가 인간은 인간인가 아니면 뭔가

정체성 혼란이 생기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