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국민은행 신사옥 구인광고 자주 올라오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425회 등록일 20-10-15

본문

추석도 끝났고 이직하고자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는데 국민은행 신사옥(백상) 구인광고가
자주 올라오네요.. 주변사람들 얘기 들어보니 거기 가지말라고 분위기 아주 안좋고 월급도
넘 적다고 하는데 혹시 여기 정보에 대해 아시는 분 있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