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좋은 회사 들어가는게 답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934회 등록일 -1-11-30

본문

서울 메트로 .서울도시철도.철도공사.대구/대전/부산 도시철도

여기도 직원들 있습니다.(시설관리/파트별로)

직원으로 들어간 사람들은 교대 근무하고 해도 잘 삽니다.

한전도 ,발전회사도 시설관리 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것은 회사가 중요합니다.

어느 회사에 들어가는냐가 중요합니다.

자격증은 회사에 들어가기 위한 최소한의 스펙이구요.

나이가 20대 이신분들은 준비하셔서 회사 좋은곳에 들어가세요.

그게 방법입니다.

제가 말씀 드리는것은 정직원으로 들어가는겁니다.

외주업체 아닙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