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지역감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800회 등록일 -1-11-30

본문

인터넷을 구경하다가 재밋는 글이 있어 적어봅니다

........................

지금 학교가?

서울에선 그렇게 들린다고 하네요, 지금 학교 가는거야?

경상도에선 지금 학교에 있니 ?

....................

" 파이다 "

경상도에선 별로다 뭔가 부정적인 말인데

서울에선 어케 들릴지 모르겠네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