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미련이 남은 시설인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511회 등록일 -1-11-30

본문

미련이 남은 시설인들.. 그만큼 시설에 애정이 클 것입니다.

노력도 해봤고 애착 . 애정도 가져보고 ...

하지만.. 인생이란건 .. 항상 불안정한 인생

시설직도 하다가 때려치고 다른것 할 준비해야할 시기입니다..

받아 들여야 합니다. 비록 인생의 하수구 시스템에서 살아온 우리들 이지만...

떠나야 할땐 떠나야 할 줄 도 압니다.

시설직은 새로운 망친 인생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살아 갈 수 있도록 물려주고

우린 또 다른 새로운 먹잇감을 찾아서 이동을 해야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