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엔젤님 화이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    댓글 0건 조회 394회 등록일 13-09-10

본문

엔젤님 반가워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울 아파트는 180이구요 개별난방입니다
세대민원은 안합니다
아무도 모르게 세대일하고 3만원 받아서 미아삼거리 숭인시장서 3만원어치
막걸리 쳐먹엇네요 2차로 노가리집가서 맥주 3000시시 먹어서
다음날 힘들엇네요 돈 8만원 스고 몸아파죽어 앱뎀햇넹...
엔젤님도 열받는다고 술마니 먹지마세요
올44세뎅 왕년에 엘지 다닐데부터 20년 술퍼먹엇더니 창자부터 안조아지네용
다음부터 술좀 작작 먹어야겟당..
엔젤님 화이팅 하세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스파클생수 2L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