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자동차정비 vs 시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    댓글 0건 조회 762회 등록일 13-09-09

본문

자동차 정비를 좀 하다 이직을 생각중입니다..
신입때는 120에 아무리 많이 받아도 160 이하..
매니저급으로 올라가도 180..
퇴근시간도 일정하지 않고, 3D업종입니다..

빌딩 시설관리를 자격증 취득하면서 하면 나이먹어서도 비전이 있을까요?

아니면 버스운전이나 산업체공장 생산라인 생각하고 있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치아바타 3개입 3팩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